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685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 3종 출시기념 할인 POCO X6 프로, POCO X6, POCO M6 프로 2024년을 맞이해 POCO에서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 3종을 출시했습니다. 원래부터 POCO는 플래그십 성능의 스마트폰을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예전부터 인기를 끌어왔었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도 만만치 않습니다. 2024년 스마트폰 첫 출시를 알린 POCO의 스마트폰 3종은 바로 포코 X6 프로와 포코 X6, 포코 M6 프로입니다. 어떻게 이 정도 스펙을 가진 스마트폰을 이 가격에 판매할 수 있는지, 이해할 수가 없을 정도인데요. 게다가 출시기념으로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서 더욱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어떤 제품인지 스펙과 할인 구입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POCO X6 PRO 사양정보 포코 X6 프로는 이름에서부터 쉽게 알 수 있듯이 플래그십 스마트폰입니다. 성능뿐만 아니.. 2024. 1. 12.
2만원대 가성비 좋은 전동드라이버 추천, 16.8V 브러시리스 모터 탑재 2만원대로 가격이 아주 착한 가성비 좋은 전동 드라이버가 있어 소개합니다. 배터리를 충전해 사용하는 방식이라 전원선 연결할 필요없어서 야외에서도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인데요. 이케아 가구나 인터넷에서 직접 조립해서 사용하는 제품을 구입했을때 아주 편리한데요. 이것 하나만 있으면 콘크리트가 아닌 합판으로 된 아파트 가벽에 쉽게 못이나 피스를 박을 수 있어 없어서는 안될 가정용 공구 중 하나입니다. 55Nm의 파워풀한 토크와 1500rpm의 빠른 회전속도를 갖추고 있으며, 브러시리스 모터가 탑재되어있어 고장없이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저가형 제품은 브러시드 모터를 사용하기때문에 쉽게 고장이 나는데, 이 제품은 가격도 저렴한데 브러시리스 모터가 탑재되어있기때문에 가성비가 매우 좋다고 볼 수 있어요. .. 2023. 9. 25.
가성비 좋은 자동차 셀프 왁싱, 무선 차량용 광택기 추천 차량을 잘 관리하시는 분들은 주기적으로 광택이나 왁싱을 하는 편인데요. 업체에 돈주고 맡기려면 비용이 너무 비싸기때문에 셀프로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셀프로 자동차 광택을 내고 싶다면, 전문 기계가 필요한데요. 그렇다고 가격이 비싼 것도 아닙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은 차량용 광택기 하나를 소개합니다. 이 차량용 광택기는 무선방식이라 배터리만 충전하면 야외에서도 쉽게 사용이 가능한데요. 차량 시거잭에 꽂아 사용하는 제품의 경우 전원선 때문에 작업하기도 힘들고 불편한 반면, 이 제품은 선 연결이 필요없기때문에 아주 편리합니다. 또한 광택기 끝부분에 디스크를 쉽게 교체할 수 있어 용도에 맞게 디스크만 바꿔끼워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디스크만 바꾸면 자동차 왁싱할때 뿐만 아니라 목재를 연마하거나 페인트를 벗길.. 2023. 9. 22.
POCO F5와 POCO F5 프로 스마트폰 출시, 사양정보와 얼리버드 할인가격 공유 가성비 좋은 포코폰에서 신규 스마트폰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POCO F5와 POCO F5프로라는 제품인데요. 포코폰 시리즈는 플래그십 성능에 절반도 안되는 가격으로 가성비가 아주 뛰어난 제품인데요. 사전예약할인, 즉 얼리버드 할인 구입방법과 대략적인 사양정보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먼저 POCO F5입니다. 이 제품은 플래그십 기본사양이며, 갤럭시 S23 시리즈와 비교하면 갤럭시 S23에 해당되는 제품입니다. POCO F5는 6.77인치 스마트폰으로 Flow 아몰레드 FHD+ 화질을 지원하며, 120Hz 주사율과 손떨림방지 기능이 있는 트리플 카메라가 탑재되었습니다. 스냅드래곤 7+ 2세대 프로세서가 탑재된 제품으로, 수냉쿨링 기술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이로인해 발열현상을 최소화해 고사양 모바일게임.. 2023. 5. 11.
수카스(SOOCAS) 에어플라이 P1 헤어드라이어 추천 이유와 할인정보 전동칫솔로 인기 있는 브랜드 수카스(SOOCAS)에서 경량 고속 헤어드라이어가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SOOCAS Airfly P1이라는 제품인데요. 이번에 출시된 수카스 에어플라이 P1은 성능과 기능, 그리고 디자인까지 독보적인 제품입니다. 수카스 에어플라이 P1 헤어드라이어 SOOCAS AIRFLY P1 Hairdrier 사이즈와 무게는 더욱 작아지고, 머리를 말리는 시간도 더욱 줄일 수 있는 초소형 경량 고속 헤어드라이어인데요. 어떤 제품인지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수카스 에어플라이 P1은 스튜디오 F.A. 포르쉐가 디자인한 제품입니다. 알루미늄 합금바디와 포르쉐 슈퍼카 휠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까지 갖춘 헤어드라이기인데요. 자기 부상 울트라 부스트 모터가 탑재되어 1분.. 2023. 3. 20.
가성비 스마트폰 샤오미13 라이트 & 샤오미 버즈4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최근 샤오미에서 출시된 샤오미13 시리즈 스마트폰과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인 샤오미 버즈4 프로가 공개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샤오미13 프로와 샤오미13은 라이카(Leica) 카메라를 탑재하면서 플래그십 성능에 카메라 성능까지 뛰어난 고급형 스마트폰으로 자리를 매김했는데요. 샤오미13 스마트폰 시리즈 중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은 스마트폰이 샤오미13 라이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성비 스마트폰 샤오미13 라이트와 뛰어난 성능의 블루투스 이어폰인 버즈4 프로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진행되는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소개해드리니, 꼭 확인해보세요! 샤오미13 라이트 사양정보 샤오미 13 라이트는 라이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두께는 7.23mm, 무게는.. 2023. 3. 8.
레드미 스마트밴드2 출시, 최저가 할인정보 및 사양정보 레드미에서 스마트밴드 신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레드미 스마트밴드2인데요. 샤오미 스마트밴드7보다 디스플레이가 10.5%나 더 커졌지만 가격은 더욱 저렴해져 매우 뛰어난 가성비를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REDMI 스마트밴드2 출시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밴드는 예전과 달리 화면의 폭이 스마트워치 못지않게 넓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성능이나 기능 또한 스마트워치와 비교해도 손색없을만큼 뛰어난 편인데요. 스마트워치가 아닌 스마트밴드를 구입하는 사람들은 슬림한 디자인과 무게, 그리고 저렴한 가격을 이유로 스마트밴드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런점에 있어서 레드미 스마트밴드2는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레드미 스마트밴드2가 가진 기능과 스펙부터 살펴보시죠! 레드미 스마트밴드2 사양정보 레드미 스마트밴드2는 .. 2023. 2. 7.
샤오미 미밴드7 프로, 홍미노트10 프로, TV스틱 핫딜정보 오늘부터 알리익스프레스의 샤오미 Mi CC스토어에서 인기있는 제품 할인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할인코드를 이용해 판매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한데요.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샤오미 미밴드7 프로 글로벌버전 미밴드7 프로는 기존의 샤오미 스마트밴드와 다르게 디스플레이가 더욱 커진 제품입니다. 스마트워치와 스마트밴드의 중간지점에 있는 제품이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스마트워치는 너무 크고 스마트밴드는 액정이 너무 작아서 아쉬웠던 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입니다. 미밴드7 프로는 1.64인치 아몰레드 2.5D 터치스크린을 지원하며, 화면밝기가 무려 500니트나 됩니다. 밝기조절도 당연히 되므로 원하는 밝기로 사용이 가능하고요. 배터리는 한번 충전시 무려 12일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2022. 12. 2.
2022 중국 광군제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이벤트 시작 (홍미노트11, 샤오미 TV스틱, POCO M5) 2022년 중국 광군제가 돌아왔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지금부터 할인이벤트가 시작되었는데요. 특히 30달러 이상 4달러 할인, 60달러 이상 8달러 할인, 90달러 이상 12달러 할인되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라 추가 할인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제품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는데, 최대 90%까지 할인을 진행중이라고 하니, 이번 기회를 놓쳐서는 안되겠죠?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중인데, 눈에 띄는 제품들 몇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샤오미 홍미노트11 글로벌버전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제품은 스냅드래곤 680 옥타코어 CPU가 탑재된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 홍미노트11입니다. 6.43 인치 AMOLED DotDisplay에 2400x1080P FHD+ 해상도까지 갖춘 제품인데요... 2022. 11. 2.
홍미패드 태블릿, 샤오미 12T, 12T 프로 플래그십 스마트폰 출시 및 할인정보 샤오미가 이번에 가성비 좋은 태블릿 홍미패드와 뛰어난 성능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2종인 샤오미 12T 그리고 샤오미 12T 프로를 출시했습니다. 중국 내수롬이 아닌 글로벌 버전으로 출시해 해외시장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중인데요. 중국 내수롬과 글로벌 버전의 차이점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잠깐 소개드릴게요. 중국 내수롬(CN롬) : 중국 자국 유저들을 위해 출시된 버전으로 중국어와 영어만 사용 가능, 한국어 사용불가, 구글 관련 어플 미탑재 글로벌버전 : 해외시장을 공략하기위해 출시된 버전으로 영어를 비롯해 수많은 언어 지원, 한국어 사용가능, 플레이 스토어, 유튜브 등 구글관련 어플 탑재 우리나라에서 정발되는 샤오미 제품들이 바로 글로벌 버전입니다. 중국 내수롬이 가격은 조금 더 저렴하지만 우리.. 2022. 10. 12.
샤오미 미밴드7 프로 글로벌버전과 레드미 A1 스마트폰 출시기념 할인 최근 샤오미가 신제품 몇종을 출시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제품이 미밴드7 프로 글로벌버전과 REDMI A1 스마트폰인데요. 가성비 좋은 스마트워치 MIBAND7 PRO와 엔트리급 스마트폰 REDMI A1이 어떤 제품인지 스펙을 소개해드리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샤오미 미밴드7 프로부터 시작합니다. XIAOMI MIBAND7 PRO Global 샤오미 미밴드7 프로 글로벌 버전 출시 미밴드7 프로는 직사각형 형태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갖춘 1.64인치 스마트워치입니다. 미밴드6 대비 화면비율이 84%나 커져 문자나 카카오톡 알림 등을 보다 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졌죠. 또한 디스플레이에는 자동밝기 기능도 탑재되어 보다 편리해졌습니다. 또한 미밴드7 프로는 G.. 2022. 10. 9.
POCO 신제품 스마트폰 출시, POCO M5와 M5s 사양정보, 할인구입방법 POCO에서 이번에 스마트폰 신제품 2종을 출시했습니다. POCO M5와 POCO M5s인데요. 어떤 성능을 가진 제품인지 각각 사양정보와 할인 구입방법을 소개하려합니다. The performance player POCO M5 POCO M5는 보급형 라인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후면 커버가 가죽느낌의 텍스처 스타일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POCO M5는 MediaTek Helio G99 올타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되었으며, 4GB 또는 6GB LPDDR4X RAM 선택이 가능합니다. 내장메모리는 64GB와 128GB 중에서 선택가능합니다. 따라서 4GB+64GB와 4GB+128GB, 6GB+128GB 조합으로 옵션 선택이 가능합니다. 디스플레이는 6.58인치 풀HD+ 디스플레이가 탑.. 2022. 9.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