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딜 쿠폰/이벤트 정보

가성비 좋은 자동차 셀프 왁싱, 무선 차량용 광택기 추천

by N editor 2023. 9. 22.
반응형

차량을 잘 관리하시는 분들은 주기적으로 광택이나 왁싱을 하는 편인데요. 업체에 돈주고 맡기려면 비용이 너무 비싸기때문에 셀프로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셀프로 자동차 광택을 내고 싶다면, 전문 기계가 필요한데요. 그렇다고 가격이 비싼 것도 아닙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은 차량용 광택기 하나를 소개합니다.

 

이 차량용 광택기는 무선방식이라 배터리만 충전하면 야외에서도 쉽게 사용이 가능한데요. 차량 시거잭에 꽂아 사용하는 제품의 경우 전원선 때문에 작업하기도 힘들고 불편한 반면, 이 제품은 선 연결이 필요없기때문에 아주 편리합니다.

 

 

또한 광택기 끝부분에 디스크를 쉽게 교체할 수 있어 용도에 맞게 디스크만 바꿔끼워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디스크만 바꾸면 자동차 왁싱할때 뿐만 아니라 목재를 연마하거나 페인트를 벗길때, 금속의 녹을 제거할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드 또한 다양해 헝겁이나 스펀지, 사포, 울 등 재질을 교체하면서 사용도 가능하고요.

무선 배터리방식이지만 380W 고출력 모터가 탑재되어있어 유선 못지않게 강력한 힘을 보여주는데요. 2800RPM부터 5500RPM까지 8가지 단계로 회전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디스크 사이즈도 125mm로 크기때문에 표면적이 넓은 곳을 빠르고 쉽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가 기본 2개 구성이기때문에 오랜시간동안 작업이 가능하고요. 옵션에서 패드 종류 선택이 가능하니 용도와 목적에 맞게 선택 가능합니다. 가격은 3만원대로 배송비가 무료라서 더욱 메리트 있고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585707.0₫ 56% OFF|Geevorks 5500 Rpm Cordless Eccentric Car Polisher 8 Gears Of Speeds Adjustable Automotive Polisher Polishing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vi.aliexpres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