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딜 쿠폰/이벤트 정보

레드미 스마트밴드2 출시, 최저가 할인정보 및 사양정보

by N editor 2023. 2. 7.
반응형

레드미에서 스마트밴드 신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레드미 스마트밴드2인데요. 샤오미 스마트밴드7보다 디스플레이가 10.5%나 더 커졌지만 가격은 더욱 저렴해져 매우 뛰어난 가성비를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REDMI 스마트밴드2 출시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밴드는 예전과 달리 화면의 폭이 스마트워치 못지않게 넓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성능이나 기능 또한 스마트워치와 비교해도 손색없을만큼 뛰어난 편인데요. 스마트워치가 아닌 스마트밴드를 구입하는 사람들은 슬림한 디자인과 무게, 그리고 저렴한 가격을 이유로 스마트밴드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런점에 있어서 레드미 스마트밴드2는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레드미 스마트밴드2가 가진 기능과 스펙부터 살펴보시죠!

 

 


레드미 스마트밴드2 사양정보

레드미 스마트밴드2는 1.47인치의 TFT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제품으로, 수면모니터링과 혈중산소포화도, 24시간 심장박동수 측정 등 스마트워치의 기본적인 기능들을 모두 지원합니다. 9.99mm의 아주 얇은 두께와 매우 가벼운 무게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30가지 이상의 스포츠모드와 5ATM 방수를 지원하며, 배터리 한번 충전에 최대 14일 동안이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뛰어난 전성비로 배터리 충전의 노예에서 벗어날 수 있겠네요. 그럼 좀 더 세부적으로 사양을 파헤쳐볼까요?

 

 

레드미 스마트밴드2는 두께가 9.99mm로 아주 얇고, 무게는 고작 14.9그램밖에 되질 않습니다. 갤럭시워치5 40mm 무게가 28.7그램이니 거의 절반밖에 되지않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고요.

 

색상은 올리브, 아이보리, 핑크, 스내지 그린, 블루, 블랙으로 6가지 스트랩이 있어 원하는 스타일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마트워치를 선택할때 가장 중요한 게 워치페이스입니다. 워치페이스는 스마트워치 배경화면이라고 생각하면 쉬운데요. 기분이나 패션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으로 워치페이스를 바꿔 매일 새로운 느낌을 얻을 수 있기때문인데요. 레드미 스마트밴드2는 100가지 이상의 워치페이스가 기본 탑재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매우 넓습니다. 게다가 갤러리에 사진을 넣어 원하는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징까지 가능하다는 사실! 이게 바로 레드미 스마트밴드2를 선택해야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24시간 심박수 측정은 기본, 혈중산소포화도 측정도 가능하고요. 수면모니터링은 두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5ATM 방수로 최대 수심 50m까지 문제없이 사용 가능하기때문에 수영이나 샤워할때도 착용이 가능합니다. 스트랩은 실리콘 타입이라 금방 마르기때문에 걱정할 필요도 없지요.

배터리는 2시간이면 완전충전 가능하며, 한번 충전에 최소 6일에서 최대 2주동안 사용가능해 편리하기도 하죠.

 


레드미 스마트밴드2 할인정보

레드미 스마트밴드2 출시가격은 약 5만원정도인데, 현재 출시기념으로 며칠동안만 3만 8천800원에 얼리버드 특가할인중입니다. 그런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추가 할인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선착순으로 3달러(3849원) 추가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 최종가격은 3만 4천원대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배송비도 무료이고요. 현재 모든 온라인사이트 중에서도 알리익스프레스가 가장 저렴하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레드미 스마트밴드2 얼리버드 할인이벤트

 

aliexpress.com

 

그리고 POCO 브랜드데이 할인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아래 링크도 확인해보세요!

 

 

POCO 브랜드데이 할인이벤트

 

aliexpres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