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딜 쿠폰/이벤트 정보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 3종 출시기념 할인 POCO X6 프로, POCO X6, POCO M6 프로

by N editor 2024. 1. 12.
반응형

2024년을 맞이해 POCO에서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 3종을 출시했습니다. 원래부터 POCO는 플래그십 성능의 스마트폰을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예전부터 인기를 끌어왔었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도 만만치 않습니다. 2024년 스마트폰 첫 출시를 알린 POCO의 스마트폰 3종은 바로  포코 X6 프로와 포코 X6, 포코 M6 프로입니다. 어떻게 이 정도 스펙을 가진 스마트폰을 이 가격에 판매할 수 있는지, 이해할 수가 없을 정도인데요. 게다가 출시기념으로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서 더욱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어떤 제품인지 스펙과 할인 구입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POCO X6 PRO 사양정보

 

포코 X6 프로는 이름에서부터 쉽게 알 수 있듯이 플래그십 스마트폰입니다. 성능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예쁘게 잘 나왔는데요. 메탈 재질의 엣지부분이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성능은 어느정도인지 세부적으로 알아볼까요?

 

 

포코 X6 프로는 미디어텍의 디멘시티 8300 울트라 AP가 탑재되었습니다. 안투투 점수가 무려 146만점에 달하는데요. 스냅드래곤8 GEN2 CPU를 탑재한 갤럭시 S23의 안투투 점수가 151만점인걸 감안하면 플래그십 제품중에서도 아주 뛰어난 제품임에는 틀림없습니다. 2023년 12월 기준으로 안투투 146만점은 전세계 8위 정도되는 성능입니다. 

 

 

램은 최대 12GB를 채용했으며, 내장메모리는 512GB까지 지원합니다. 조금 더 저렴한 모델을 구입하고 싶다면 8GB 램에 256GB 제품도 있으니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6.67인치 크리스탈Res 1.5K Flow 아몰레드가 적용되었고, 120Hz 주사율을 지원합니다. 또한 1800니트의 밝기를 지원하기때문에 햇빛이 강한 낮에도 불편함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리퀴드쿨 2.0 기술이 탑재되어 발열현상을 최소화 해주며, 배터리는 5000mAh에 67W 터보충전을 지원합니다.

 

 

 

카메라는 6400만화소의 메인카메라에 800만화소의 초광각 카메라, 200만 화소의 매크로 카메라까지 트리플 카메라로 구성되어 있고요. 전면 카메라는 1600만 화소를 지원합니다. 

 

게다가 광학식 손떨림방지 기술인 OIS와 전자식 손떨림 방지기술인 EIS기능도 들어있는데요. 평소 카메라를 찍을때 수전증으로 사진이 흔들린다면, 바로 포코 X6 프로를 추천합니다. 그 외에도 듀얼유심도 지원하는 등 플래그십 스마트폰으로 손색이 없는 제품인데요.

 

 

현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POCO 출시기념으로 할인이벤트를 진행중이라 더욱 저렴하게 구입가능합니다.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자급제로 4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니 놀랍지 않나요?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위 이미지의 라이언이 가리키는 부위를 보시면 쿠폰&디스카운트가 있는데요. 저걸 눌러보면,

 

 

할인 쿠폰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4만원까지 추가할인이 되기때문에 37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다는 사실! 쿠폰은 선착순으로 한정수량이기때문에 가급적 서두르시는걸 추천합니다.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

 

포코 X6 프로 할인이벤트는 아래 링크에서 적용됩니다. 제품 스펙에 대해서도 보다 상세하게 확인해보세요!

 

 

POCO X6 PRO 할인이벤트

 

Aliexpress.com

 

 


POCO X6 사양정보

 

이번에 소개해드릴 스마트폰은 포코 X6입니다. 갤럭시도 S23과 S23 울트라가 있듯이 POCO도 동일한 플래그십 스마트폰으로 X6 프로와 X6가 있습니다. 포코 X6는 어떤 스마트폰인지 알아볼까요?

 

 

포코 X6는 퀄컴의 스냅드래곤 7s GEN2가 탑재된 스마트폰입니다. 플래그십 AP에 램과 내장메모리는 포코 X6 프로와 동일하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8GB+256GB와 12GB+256GB, 그리고 12GB+512GB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도 포코 X6 프로와 동일하게 6.67인치에 CrystalRes 1.5K Flow 아몰레드가 적용되었으며, 120Hz 주사율도 지원합니다.  카메라 성능도 포코 X6 프로와 모두 동일한데요. 

 

 

배터리는 5100mAh로 포코 X6 프로에 비해 100mAh가 늘었고, 67W 터보충전은 동일하게 지원됩니다. 포코 X6 프로와 과연 무엇이 다를까요? 배터리 용량이 포코 X6가 조금 더 크다는 것? 그것 말고는 CPU만 차이가 있습니다.

 

- 포코 X6 PRO: 미디어텍 디멘시티 8300 울트라

- 포코 X6: 퀄컴 스냅드래곤 7s Gen2 

 

이정도의 차이점이라고 할까요?

 

 

포코 X6도 출시기념으로 사전예약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현재 알리 공홈에서 33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고요. 쿠폰까지 사용하면 더욱 저렴해집니다.

 

 

현재 최대 2만 4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한데요. 쿠폰을 적용하면 30만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국내 보급형 스마트폰보다 저렴한 플래그십 스마트폰이라니 놀랍지 않습니까? 할인이벤트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POCO X6 할인 이벤트

 

Aliexpress.com

 

 

 


POCO M6 Pro 사양정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스마트폰은 POCO M6 프로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포코 M6 프로 디자인이 가장 예쁘다고 생각되는데요. 금속 엣지부분도 예쁘고 카메라 및 뒷판도 디자인이 잘 빠졌습니다. 성능도 확인해볼까요?

 

 

 

포코 M6 프로는 헬리오 G99 울트라 옥타코어 CPU가 탑재된 제품으로 RAM 8GB+256GB와 12GB+512GB 옵션 선택이 가능합니다. 6.67인치 풀HD+ 플로우 아몰레드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으며 120Hz 주사율도 지원하네요.

 

 

 

5000mAh의 내장배터리와 67W 터보 충전까지 앞에서 소개해드린 POCO X6 시리즈와 동일하고요.

 

 

카메라도 성능도 동일합니다.

 

 

OIS와 EIS 손떨림 방지기능이 모두 탑재되었다는 점까지 동일하네요. 디스플레이 사이즈도 동일하고 RAM과 내장메모리 용량도 동일한 구성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카메라 성능에 손떨림방지기능까지 모두 동일하면 디자인만 보고 골라도 될 듯 합니다.

 

조금 차이가 있다면 포코 M6 프로는 듀얼 유심으로 사용하거나 유심 하나와 마이크로SD카드를 넣어 메모리를 추가로 확장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플래그십 스마트폰 대부분들은 마이크로SD카드를 지원하지않는데 포코 M6 프로는 SD카드 슬롯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POCO 스마트폰 3종은 CPU외에는 거의 동일한 성능을 보여주는데요. 디자인과 가성비를 따져서 본인에게 맞는 스마트폰을 선택하는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방진방수 기능 등 다양한 기능들도 탑재되어 있으니 상세 내용은 각각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포코 M6 프로는 무려 26만원에 구입가능합니다. 하지만 할인쿠폰도 빼놓을 수 없죠. 라이언 손끝이 가리키는 부분을 클릭해보세요!

 

 

만 3천원정도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25만원에 구입가능하겠죠? 25만원에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안살 이유가 없지요. 포코 M6 프로 사전예약 할인이벤트는 아래 링크에서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POCO M6 PRO 할인 이벤트

 

Aliexpress.com

 

이상으로 2024년 POCO에서 공개한 신제품 스마트폰 3종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보급형보다 저렴한 가격에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입니다. 할인쿠폰은 선착순이라 소진될 수 있으니 얼른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