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딜 쿠폰/이벤트 정보

샤오미 미밴드7 프로, 홍미노트10 프로, TV스틱 핫딜정보

by N editor 2022. 12. 2.
반응형

오늘부터 알리익스프레스의 샤오미 Mi CC스토어에서 인기있는 제품 할인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할인코드를 이용해 판매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한데요.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샤오미 미밴드7 프로 글로벌버전

미밴드7 프로는 기존의 샤오미 스마트밴드와 다르게 디스플레이가 더욱 커진 제품입니다. 스마트워치와 스마트밴드의 중간지점에 있는 제품이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스마트워치는 너무 크고 스마트밴드는 액정이 너무 작아서 아쉬웠던 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입니다. 미밴드7 프로는 1.64인치 아몰레드 2.5D 터치스크린을 지원하며, 화면밝기가 무려 500니트나 됩니다. 밝기조절도 당연히 되므로 원하는 밝기로 사용이 가능하고요.

 

 

배터리는 한번 충전시 무려 12일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150개 이상의 워치페이스를 지원해 원하는 스타일로 매일매일 다르게 적용할 수 있고요. 110개 이상의 스포츠모드와 5ATM 방수기능까지 탑재했기때문에 수영을 비롯한 수상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현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50달러 이상 제품 구입시 6달러를 할인해주고 있어 더욱 저렴하게 구입가능한데요. 제품 구입시 아래 쿠폰코드를 꼭 적용시키기 바랍니다.

 

할인코드: BRANDC5

 

 

샤오미 미밴드7 프로 글로벌버전 알리익스프레스 바로가기

 

aliexpress.com

 

참고로 샤오미 제품들은 중국내수용 제품과 글로벌버전 두가지로 출시되는데, 중국내수롬은 중국어와 영어만 지원하고요. 글로벌 버전을 구입해야 한국어도 지원합니다. 중국내수롬은 카톡 알림이나 전화, 문자 등 한글이 깨지게 나오므로 꼭 글로벌버전을 구입하세요!

 

 


샤오미 홍미노트10 프로 글로벌버전

Redmi Note10 Pro

 

두번째로 소개드릴 제품은 샤오미 홍미노트10 프로입니다. 홍미노트 시리즈는 국내에서도 정발되고있어서 이미 사용해보신 분들도 많고, 가성비때문에 계속해서 홍미노트 시리즈만 구입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이번에 출시된 홍미노트10 프로는 가격은 물론 성능과 기능까지 좋아서 더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미디어텍이 아닌 퀄컴 스냅드래곤 732G 옥타코어 CPU가 탑재되었으며, RAM은 6GB와 8GB, 내장메모리는 64GB부터 256GB까지 출시되어 원하는 스펙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6.67인치 풀HD 아몰레드 닷디스플레이에 120Hz 주사율 지원, 5020mAh 배터리에 33W 고속충전까지 지원해 플래그십 못지않은 성능을 보여주는데요. 듀얼유심에 마이크로SD카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홍미노트10 프로는 카메라 성능이 압도적인데요.

 

홍미노트 10프로는 1억800만+800만+500만+200만 화소의 쿼드카메라가 탑재된 제품으로, 고화질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특히 1억800만화소로 촬영 후 사진을 확대해도 뭉개지지않고 선명하게 보이기때문에 풍경사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력 추천하고 싶습니다. 전면카메라도 1600만 화소로 매우 높은 화질을 자랑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홍미노트10 프로는 아주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이 가능한데요. 중급기 이상의 성능에 보급형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거기에 아래 할인코드까지 적용하면 더욱 저렴해집니다.

 

할인코드: BRANDC12   (100달러 이상 12달러 할인)
                BRANDC18   (150달러 이상 18달러 할인)

 

 

샤오미 홍미노트10 프로 글로벌버전 알리익스프레스 바로가기

 

aliexpress.com

위 링크도 당연히 글로벌버전이며, 한국어 기본지원합니다. 국내 정발제품과 동일합니다.

 

 

 


샤오미 미TV스틱 4K

미TV 스틱은 일반 모니터나 구형 TV를 안드로이드 TV로 바꿔주는 제품입니다. 

 

USB동글을 꽂아주기만하면 안드로이드TV 11 운영체제의 스마트 TV로 변하게되는데요. 넷플릭스나 유튜브,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2.4GHz와 5GHz 와이파이를 지원하며 4K로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스피커로 잘 알려진 브랜드돌비 Atmos를 지원하고요. 구글 어시스턴트가 내장되어있어 리모컨 외 음성으로도 조작이 가능합니다.

 

현재 가격이 많이 내려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어 소개해드리니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샤오미 TV스틱 알리익스프레스 바로가기

 

aliexpress.com

 

이상으로 알리익스프레스 샤오미제품 핫딜 3종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광군절, 블랙프라이데이, 사이버먼데이까지 끝난 지금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