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딜 쿠폰/이벤트 정보

수카스(SOOCAS) 에어플라이 P1 헤어드라이어 추천 이유와 할인정보

by N editor 2023. 3. 20.
반응형

전동칫솔로 인기 있는 브랜드 수카스(SOOCAS)에서 경량 고속 헤어드라이어가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SOOCAS Airfly P1이라는 제품인데요. 이번에 출시된 수카스 에어플라이 P1은 성능과 기능, 그리고 디자인까지 독보적인 제품입니다. 

 


수카스 에어플라이 P1 헤어드라이어

SOOCAS AIRFLY P1 Hairdrier

사이즈와 무게는 더욱 작아지고, 머리를 말리는 시간도 더욱 줄일 수 있는 초소형 경량 고속 헤어드라이어인데요. 어떤 제품인지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수카스 에어플라이 P1은 스튜디오 F.A. 포르쉐가 디자인한 제품입니다. 알루미늄 합금바디와 포르쉐 슈퍼카 휠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까지 갖춘 헤어드라이기인데요.

 

 

자기 부상 울트라 부스트 모터가 탑재되어 1분에 10만회 회전하며, 듀얼부스트로 초고속 풍속을 자랑합니다. 쉽게 말해 모터 회전속도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젖은 머리를 말리는 시간도 크게 단축시킬 수 있다는 것인데요.

또한 브러시리스 모터를 채용해 고장발생 걱정도 없습니다. 모터가 중요한 RC드론의 경우에도 브러시리스 모터와 브러시드 모터 제품은 성능이나 가격적인 면에서도 큰 차이가 발생하는데요. 수카스 P1도 일반 저가형 헤어드라이어와는 달리 브러시리스 모터가 탑재되어 뛰어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뛰어난 성능에도 불구하고 수카스 P1 사이즈는 57*115.99*237.2mm로 일반 헤어드라이어의 3분의 1수준밖에 안 됩니다. 작으면서도 강하다는 표현이 딱 적합하네요.

 

 

무게도 고작 394그램밖에 되지않아 머리를 말릴 때, 손목에 무리가 전혀 없습니다. 머리 말리는 시간도 짧은데, 무게도 가볍기 때문에 머리카락이 긴 여성분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카스 에어플라이 P1에는 NTC 스마트 온도 제어기능도 탑재되어 있는데요. 일반적인 저속 헤어드라이어는 고온을 이용한 젖은 머리카락을 건조하는데, 보통 온도가 100℃까지 올라가기 때문에 머릿결과 두피를 손상시키기 쉽습니다. 하지만 수카스 P1은 70도 수준으로 온도를 조절하기 때문에 머릿결 손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남성이나 단발머리 여성의 경우 젖은 머리를 말리는데 고작 1분밖에 걸리지 않으며, 중단발의 경우 3분, 긴 머리의 경우에도 5분밖에 걸리지않아 아침에 출근준비나 외출준비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수카스 P1에는 4가지 모드가 탑재되어 있는데, 급속드라이와 부드러운 드라이, 냉풍과 냉온풍 순환 기능이 있습니다. 아침 출근길에는 급속 드라이 모드를 활용해 머리를 말리는 시간을 줄이고, 외출 시에는 부드러운 드라이로 컬을 넣거나 꽃단장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헤어드라이어가 가진 단점들을 수카스 P1에서는 최대한 극복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높은 온도로 인한 두피나 모발 손상을 줄이면서, 고속 모터를 이용해 빠른 시간내에 머리를 말릴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작고 가벼운 무게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고, 76.2 데시벨 수준으로 소음도 줄인 제품입니다.

 

 

색상은 그레이와 그린, 골드 3가지로 출시되었는데요. 디자인까지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선물로 주는 것도 추천합니다.

 

 

현재 알리익스프레스 수카스 공식스토어에서 출시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얼리버드 할인에 15달러 추가할인 쿠폰도 다운로드할 수 있어 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위 이미지의 빨간색 네모에 보이는 '쿠폰 받기'를 클릭해 적용하면 됩니다. 아래 수카스 공식스토어를 확인해 보세요!

 

 

 

SOOCAS 에어플라이 P1 헤어드라이어 공식스토어 바로가기

 

Aliexpres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