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딜 쿠폰/이벤트 정보

2만원대 가성비 좋은 전동드라이버 추천, 16.8V 브러시리스 모터 탑재

by N editor 2023. 9. 25.
반응형

2만원대로 가격이 아주 착한 가성비 좋은 전동 드라이버가 있어 소개합니다. 배터리를 충전해 사용하는 방식이라 전원선 연결할 필요없어서 야외에서도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인데요. 

 

이케아 가구나 인터넷에서 직접 조립해서 사용하는 제품을 구입했을때 아주 편리한데요. 이것 하나만 있으면 콘크리트가 아닌 합판으로 된 아파트 가벽에 쉽게 못이나 피스를 박을 수 있어 없어서는 안될 가정용 공구 중 하나입니다.

 

 

55Nm의 파워풀한 토크와 1500rpm의 빠른 회전속도를 갖추고 있으며, 브러시리스 모터가 탑재되어있어 고장없이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저가형 제품은 브러시드 모터를 사용하기때문에 쉽게 고장이 나는데, 이 제품은 가격도 저렴한데 브러시리스 모터가 탑재되어있기때문에 가성비가 매우 좋다고 볼 수 있어요. 또한 메탈기어와 베어링은 고탄소강과 열경화 공정을 통해 생산되어 내구성이 뛰어나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전동 드라이버 끝은 자석이 부착되어있어 피스를 고정할때 매우 편리하며, 2가지 속도 조절모드가 있어 상황에 맞게 사용 가능합니다.

 

 

전동 드라이버 사용시 LED 작동등이 켜지기 때문에 어두운 곳에서 작업할때도 시야확보가 되어 편리하며, 3개의 인디게이터로 배터리 잔량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겠죠?

이 전동드라이버는 기본옵션인 배터리 1개 제품이 2만원 중반대, 배터리 2개 제품은 3만원 초반대로 아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데요. 심지어 배송비도 무료라는 점. 가성비 최고인 전동 드라이버이므로 핫딜 가격에 구입해보세요.

 

 

 

https://vi.aliexpress.com/item/1005005529198804.html

 

vi.aliexpres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