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정보/구매후기&리뷰

Alfawise EKEN V50 Pro 4K 액션캠 구매후기, 혜자스러운 가성비

by N editor 2018. 9. 12.
반응형

액션캠 관련 제품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브랜드 EKEN과 생활가전부터 TV박스, 태블릿 등 전자제품을 만드는 브랜드 알파와이즈(Alfawise)가 합작으로 만든 액션캠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Alfawise EKEN V50 Pro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4K UHD 동영상 촬영, 그리고 1200만 화소의 사진 촬영이 가능한 제품인데요. 저는 이 제품을 혜자 액션캠이라 부르고 싶습니다. 왜냐구요? 아래 구매후기를 보면 충분히 공감하실꺼에요!




V50 프로가 출시되고, 제품에 대한 정보를 보자마자 이 제품은 꼭 사야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니 살 수 밖에 없었다고 표현하는게 맞을 것 같네요. 그렇게 귀신에 홀리듯 구매했고 어느새 집으로 배송되었습니다.




좌측이 EKEN Alfawise V50 Pro의 제품 사진입니다. 종이 박스위에 투명한 플라스틱 사이로 액션캠이 보입니다.

방수하우징이 처음부터 조립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생각보다 엄청 견고하게 조립되어있습니다. 그도그럴것이 30미터까지 방수가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어있기 때문이죠.




V50 프로의 모습. 전면부에 전원버튼이 보이고, 상단에는 셔터버튼이 있습니다.

후면에는 2인치의 스크린이 탑재되어 있어요.




좌측부에 마이크로SD카드 삽입부위와 충전단자가 보이며, 하단에는 배터리가 삽입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서론에서 잠깐 언급했던 '혜자 액션캠'.

V50프로를 혜자 액션캠이라 부르고 싶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이시나요? 소니 고프로를 사용할 경우 전용 마운트부터 다양한 액션캠 악세사리를 별도로 구매해야하는데, 엄청나게 비싸죠. 그래서 다들 호환 악세사리를 많이 구매하기도 하는데, V50 프로는 제품안에 위와 같이 다양한 악세사리들이 기본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 사진으로 보시죠!



방수하우징부터 리모컨, 트리포드, 그리고 다양한 마운트 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요.

정말 혜자스럽죠? 기본 제품가격이 비싼건 아닐까 걱정되시죠? 걱정하지마세요! 액션캠을 포함해 이 모든 구성품을 단돈 7만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출시된 100달러 미만의 액션캠 중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단언합니다!




V50 프로에 다양한 마운트들을 하나하나 조립해볼까요?



먼저 트리포드(삼각대)입니다. 위와같이 평소에는 핸드짐벌처럼 이용할 수도 있고, 삼각대처럼 세워둔 뒤 리모컨으로 셀카를 비롯해 자유롭게 사진과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좌측은 일반적으로 사용할때 쓰는 프레임과 마운트를 체결한 모습이며,

우측은 방수하우징을 조립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을 위해 자전거 핸들바에 액션캠을 장착할 수 있도록, 위와 같이 생긴 마운트도 함께 들어있는데요. 이번기회에 자전거 타실때 블랙박스 하나씩 달아두는건 어떨까요?


이 외에도 헬멧에 부착할 수 있는 마운트와 벨트, 타이 등 다양한 악세사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V50 프로는 충전단자가 안드로이드 5핀이므로, 호환성이 좋아 간편하게 충전할 수도 있죠.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한뒤 와이파이로 액션캠과 연동을 완료하면 모든 셋팅이 완료됩니다. 


이제 모든 준비를 마치고 밖으로 나가는일만 남았네요. 과연 어떤 영상 결과물이 나올지 궁금하죠?

저도 집안에서만 살짝 만져보고, 아직 밖으로 들가나가서 안찍어봐서 상당히 궁금합니다. 이번주 주말에 드라이브 가면서 동영상과 사진을 촬영해본 뒤 사용후기 포스팅을 이어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위 제품은 기어베스트에서 할인중이라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EKEN Alfawise V50 Pro 할인정보


현재판매가: $69.99

쿠폰코드: GBV50P09

할인판매가: $64.99

한정수량: 50대

한정기간: 2018년 9월 30일


링크: #Alfawise X EKEN V50 Pro 바로가기





기어베스트 구매방법도 공유합니다!


#기어베스트 회원가입부터 결제까지 총정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