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딜 쿠폰/이벤트 정보

샤오미 미밴드7 프로 글로벌버전과 레드미 A1 스마트폰 출시기념 할인

by N editor 2022. 10. 9.
반응형

최근 샤오미가 신제품 몇종을 출시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제품이 미밴드7 프로 글로벌버전과 REDMI A1 스마트폰인데요. 가성비 좋은 스마트워치 MIBAND7 PRO와 엔트리급 스마트폰 REDMI A1이 어떤 제품인지 스펙을 소개해드리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샤오미 미밴드7 프로부터 시작합니다.

 


XIAOMI MIBAND7 PRO Global

샤오미 미밴드7 프로 글로벌 버전 출시

 

Step up your style

미밴드7 프로는 직사각형 형태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갖춘 1.64인치 스마트워치입니다. 미밴드6 대비 화면비율이 84%나 커져 문자나 카카오톡 알림 등을 보다 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졌죠. 또한 디스플레이에는 자동밝기 기능도 탑재되어 보다 편리해졌습니다.

 

 

또한 미밴드7 프로는 GNSS가 탑재되어 보다 빠른 위치파악을 지원하고, 러닝을 비롯한 운동모드에서 보다 정확한 운동 경로를 추적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스마트워치의 기본 기능인 수면모니터링이나 심박수 측정은 당연히 탑재되어있으며, SpO2라는 혈중 산소포화도도 측정 가능합니다. 110가지 이상의 스포츠모드를 지원해 각종 운동시 편리하고요. 5ATM 방수기능도 탑재되어있어 생활방수는 물론 운동으로 인한 땀으로 고장이 발생할 일은 전혀 없습니다.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배터리는 12일이나 지속되므로 더욱 편리하죠.

150가지 이상의 워치페이스가 있어서, 패션 스타일에 맞게 스마트워치 디자인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워치페이스 바꾸는 재미도 쏠쏠하니 매일 새로운 시계를 착용한 기분을 느껴보세요.

 

11mm의 얇은 두께에 20.5그램의 가벼운 무게. 곡선 디스플레이까지 군더더기 없는 예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깔끔한 디자인을 찾는 여성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샤오미 미밴드7 프로는 이번에 글로벌 버전이 출시되었으며, 당연히 한국어도 기본지원합니다. 중국 내수용 제품을 구입하면 한글이 지원되지않으므로, 구입할때 글로벌 버전인지 꼭 확인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출시기념으로 얼리버드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할인이벤트는 10월 10일부터 시작됩니다.

 

 

샤오미 미밴드7 프로 글로벌버전

 

Aliexpress.com

 

 


Xiaomi Redmi A1 Smartphone

샤오미 홍미 A1 스마트폰 출시

 

샤오미 레드미 A1은 엔트리급 스마트폰입니다. 따라서 초등학생 자녀들에게 사줄 자급제폰으로 추천하고 싶은데요. 가격도 아주 저렴하기때문에 자녀들이 잃어버리기나 부셔도 부담이 가지않아 좋은 제품입니다.

 

 

레드미 A1은 800만화소의 AI 듀얼카메라와 5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가 탑재되어있으며, 6.52인치의 큰 디스플레이를 채용했습니다. 2GB RAM과 32GB 내장메모리, 그리고 효율적인 AP가 탑재되어있으며, 마이크로SD카드도 지원해 메모리 확장도 가능합니다.

무엇보다도 REDMI A1은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는데요. 어린 자녀들은 스마트폰 충전을 귀찮아하거나 까먹기 쉽기때문에, 자주 폰이 꺼져있습니다. 하지만 레드미 A1은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지속시간이 길어 좋습니다. 또한 10와트 패스트 충전도 지원해 빠른 속도로 충전도 가능하고요.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깔끔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고요. 하늘색과 연두색,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합니다.

 

레드미 A1 역시 글로벌 버전만 한글을 지원하기때문에, 중국 내수용이 아닌 글로벌 버전으로 꼭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10만원에 구입할 수 있어 부담도 적어 자녀들을 위한 자급제 폰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샤오미 레드미 A1 글로벌버전

 

Aliexpress.com

 

참고로 REDMI A1+라는 제품도 있으며, 후면 지문인식 센서도 탑재된 사양이니 확인해보세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10월 10일부터 할인이 진행되니 놓치지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