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정보/구매후기&리뷰

샤오미 Redmi Note5 카메라 리뷰 (홍미노트 5)

by N editor 2018. 7. 21.
반응형

예전 포스팅에서 홍미노트5 개봉기 및 안투투 벤치마크 관련 구매후기를 남겼었는데요. 아직 보지 못하셨다면, 해당 포스팅부터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샤오미 홍미노트5 프로 (Xiaomi Redmi Note5) 글로벌롬 구매후기와 벤치마크 점수



오늘은 미리 예고했었던대로 홍미노트5의 카메라 리뷰입니다. 

얼마전 집근처에 밥먹으러 갔다가 찍은 사진인데요. 실내 그리고 야간에 찍은 사진이며, 홍미노트5의 기본 카메라 어플만 이용해 촬영했습니다.

사진 용량을 줄이기위해 단순히 리사이징만 했음을 미리 밝힙니다.




생선구이 한정식, 참 맛있어 보이죠?





듀얼카메라만의 장점인 아웃포커싱이 상당히 자연스럽습니다.





보쌈정식입니다. 또 먹고싶어지네요.




참고로 홍미노트 5는 전면카메라 1300만화소, 후면카메라는 1200만+500만 화소의 듀얼카메라입니다. 

카메라 화소가 높다고해서 결코 사진 결과물이 잘나오는게 아니듯, 홍미노트5 역시 그리 높지않은 화소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매력적인 사진 결과물을 얻을 수 있었네요.




야간 야외촬영 사진입니다.




별도로 모드를 바꾸거나 그러지않고 그냥 막 찍은 사진입니다. 노이즈도 거의없고, 흔들림없이 잘 나왔네요.

셀카사진을 찍으면 뷰티효과가 마치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 후면카메라는 쨍한 색감이 마음에 드네요. 1300만+1300만 화소의 듀얼카메라를 가진 스마트폰을 써봐도 야간촬영시 노이즈가 자글자글하거나 흔들리거나 하는 사진이 많은데, 역시 화소가 높다고해서 사진이 잘 찍히는 것만은 아닌듯 합니다.


홍미노트5는 20만원이라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많은 외산 스마트폰 중에서 성능과 카메라 모두 마음에 드는 거의 유일한 스마트폰인것 같네요.

준프리미엄급 모델로 가성비 하나는 정말 최고인듯합니다.



현재 기어베스트에서 쿠폰코드를 이용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관심있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홍미노트5 4GB+64GB 할인정보

현재판매가격: $229.99

쿠폰코드: GB$MPN54

할인판매가격: $189.99


링크: https://www.gearbest.com/cell-phones/pp_166..


위 할인정보는 2018년 8월 9일 기준 갱신된 기어베스트 최저가 입니다.

관심있다면 이번기회에 구매해보세요!


기어베스트 회원가입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기어베스트 해외직구 - 회원가입 방법부터 결제까지 총정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