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정보/구매후기&리뷰

러에코 Le S3 X626 안투투 벤치마크 결과 공개 (LeEco LeX626)

by N editor 2018. 2. 21.
반응형

이번에 새로 구매한 러에코 러s3의 성능이 어느정도일지 궁금해 안투투 벤치마크를 돌려봤습니다. 

뻥투투, 아이폰에만 최적화되어있다는 말이 많은 안투투이므로 

대략적으로 어느정도 수준인지만 참고해보면 될 것 같네요.



먄약 러에코 러s3의 디자인과 스펙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러에코 러s3 X626 스펙과 할인정보

☞ 러에코 러S3 X626 스마트폰 개봉기 및 실사용 후기




벤치마크 테스트는 안투투 최신버전인 'AnTuTu Benchmark v7.0.4'로 진행했습니다.



그래픽카드 (GPU) 테스트부터 CPU, 메모리 (RAM/ROM), UX 등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한 끝에 나온 결과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10만점이 조금 넘는 수치네요. 갤럭시 S7이 이정도 수치라고하니 그렇게 나쁜 수치는 아닌듯 합니다. 

하긴 러에코 러3 출시일이 2016년 말인것을 감안하면 상당히 괜찮은 수치죠.


갤노트8을 비롯한 최신폰의 경우 거의 18만점까지 찍는다고 하네요.




안투투 벤치마크를 돌리면, 해당 기기가 정품이 맞는지 확인해 주는 기능도 있더라고요. 

혹시나해서 정품 확인과 사양 확인도 해봤습니다.



다행히도 장치 사양이 모든 공식사양에 맞다고 하네요.

LEX626의 세부 사양도 보여주는데, CPU를 비롯해 램 4기가, 저장공간 64기가 등 알고있던 거랑 동일합니다.
그런데 카메라가 좀 다르네요.



분명 후면 카메라는 1600만화소, 전면카메라는 800만 화소로 알고 있는데, 

안투투에서는 후면 카메라가 2100만화소로 잡힙니다.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그런데 인터넷에 보면, 러S3 카메라가 별로라고하던데, 제가 봤을때는 그렇게 나쁘진 않더라고요. 

이것도 관련이 있는건진 잘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사양이 더 좋은거니 그냥 넘어가렵니다.



다음 포스팅은 말많은 러S3의 카메라 관련 포스팅입니다! 

'LE S3 카메라는 없는셈치는게 속편하다!'라는 말이 있던데, 직접 보시고 판단하세요.



참고로 현재 LeEco Le S3 X626은 기어베스트에서 10만원 중반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관심있다면 아래 링크도 확인해보세요!


https://www.gearbest.com/cell-phones/pp_706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