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직구방법

기어베스트 할인 쿠폰코드 적용방법, 기어베스트 쿠폰번호 할인 받는법

by N editor 2017. 12. 11.
반응형

제 블로그를 비롯해 인터넷 검색을 하다보면 기어베스트 쿠폰할인이라는 문구를 많이 보셨을텐데요. 이 쿠폰할인이란 무엇인지, 쿠폰코드는 어떻게 입력해서 할인받을 수 있는지 많이 궁금해하셨을 것 같네요.


오늘은 기어베스트, 기베 할인쿠폰코드를 적용해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직 기어베스트 가입방법을 잘 모른다면 아래링크에서 가입부터 하시길 권장합니다.

기어베스트 해외직구 - 회원가입 방법부터 결제까지 총정리





제블로그인 핀픽(PinPic) 기어베스트 샤오미 제품 특가전에 보시면 위 사진과 같이 홍미노트3 할인가격과 쿠폰번호가 기입되어 있습니다.


해당 링크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할인가격 309.99달러인데, 위 페이지에는 339.99달러로 나옵니다.

할인쿠폰을 기입해야 30달러가 할인된다는 소리인데요. 쿠폰번호는 어디에 입력해야할까요?

할인 쿠폰코드는 결제단계에서 입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결제를 진행하기 위해 카트에 담아야합니다.

Add to Cart를 선택해주세요!






카트에 담았다면 우측 상단에 있는 Cart를 선택하면 결제단계로 이동합니다.




결제단계 첫화면에서 위와같이 프로모션 코드(Promotion Code) 입력란이 있습니다.

여기에 쿠폰코드를 입력하고, 동의(Apply)를 누르면 바로 할인적용된 금액이 나옵니다.




기어베스트 쿠폰코드를 입력하니 기존 339.99달러에서 309.99달러로 변경된 것이 확인되네요.

이 상태에서 Proceed to Checkout을 선택해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기어베스트 핫딜 쿠폰 카테고리에서 보다 많은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어베스트 핫딜 쿠폰 카테고리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