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직구방법

기어베스트 가입시 주소 35자 오류 해결방법 'You can write a maximum of 35 characters'

by N editor 2017. 12. 4.
반응형

기어베스트 해외직구를 위해 가입하고 있는 중이시죠? 많은 해외직구족들이 기어베스트 가입도중 발생하는 'You can write a maximum of 35 characters' 오류때문에 짜증을 내시는데요. 오늘 이 오류의 해결방법을 알려드고자 합니다.



혹시 기어베스트 가입을 아직 안하셨다면, 아래 링크를 보면서 따라하세요!


기어베스트 해외직구 - 회원가입 방법부터 결제까지 총정리




가입을 완료했다면, 일단 로그인을 합니다.



기어베스트에 로그인한 뒤 메인화면 우측 상단을 보면 'My Account'라고 표기된 부분이 있습니다. 마우스를 갖다대면 위 그림처럼 여러메뉴가 나타나는데, My Profile을 선택하면 됩니다.




프로필에 들어가서 Address book을 선택하면 신규주소 'Add a new Address'를 등록할 수 있는데요.




제품을 실제로 받을 주소와 내용을 작성하는 부분이니 무엇보다 중요하겠죠?

이름부터 시작해 메일주소, 집주소 등 여러가지를 입력해야하는데요. 일단 국가명(Country/Region))에서 South Korea를 먼저 선택해주세요! 이때 주의해야할 점이 Korea도있고 South Korea도 있는데, 꼭 South Korea를 선택해주세요. 자칫잘못하다가는 북한으로 배송될 수도 있습니다.



South Korea를 선택하면 영문주소 뿐만아니라 위 그림과 같이 한글주소도 기입하는 부분이 생깁니다. 확인되셨나요? 

위 그림을 보면서 각각 채워넣으면 되는데, 주소를 기입할때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You can write a maximum of 35 characters'

'당신은 최대 35글자까지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이나 다른 해외사이트에 가입할때도 이런 제한은 없었는데, 기어베스트에는 왜 이런 제한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해결방법은 한가지 밖에 없습니다. 35자 이하로 주소를 입력하는것.


예를들어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이 본인의 집주소라면, 아래와 같이 작성해야하는데요.

Street Address : 296, Haeundaehaebyeon-ro, Haeundae-gu

Apartment : Paradise Hotel


위의 street address가 35자가 넘습니다. 이럴 경우 아래와 같이 나누어서 기입해 35자 이하로 줄이면 됩니다.


Street Address : Haeundaehaebyeon-ro, Haeundae-gu

Apartment : Paradise Hotel, 296



어차피 국내에 들어오면 우체부 아저씨들은 한글주소만 보니까요. 

하지만 이렇게 주소를 나눠서 주소등록을 완료하더라도 실제 제품을 구입할때 주소부분에서 또 막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한글주소때문인데요.

처음 주소등록할때에는 한글주소는 맥시멈 35자 오류가 안뜨는데, 실제 주문하려고할때에는 이것도 오류에 걸리더라고요. 


영문주소와 같은 방식으로 위아래로 나누어서 작성해도 무방합니다.




그런데 아무리해도 35자 이하로 줄일 수가 없다면, 도로명 주소가 아닌 번지 주소로 하면됩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아래와 같이 해보세요


Dadae-dong, Saha-gu ▶ Dadae, Saha


어차피 알아보기만 하면 되는거니까요. 구/동/읍/면 이런건 생략해도 알아볼수는 있습니다. 이해할 수 없을정도로 줄인다면 우체국에서 전화가 오기때문에 염려할 필요도 없습니다.



주소 35자 오류에 막혀서 기어베스트 해외직구 못하시는 분들이 없으시길 바라며, 기타의문사항은 댓글이나 방명록으로 문의주세요.



그리고 카테고리 '기어베스트 핫딜 쿠폰'에서 현재 진행중인 핫딜 정보와 쿠폰을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