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정보/구매후기&리뷰

샤오미 지갑, 90분 RFID 차단 지갑 구매후기

by N editor 2018. 6. 3.
반응형

기존에 사용하던 지갑이 많이 낡아서 이번에 새로 지갑을 구매했습니다.

바로 사람빼고는 다 만든다는 샤오미의 신제품, RFID 차단지갑입니다.

샤오미의 여러가지 지갑중에서도 가장 디자인이 예쁘고, RFID 차단기능도 있어서 마음에 들었는데요.



Xiaomi 90fen RFID Blocking Bifold Wallet - MARBLE BLUE


샤오미의 스마트한 지갑,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시죠?

잠깐 RFID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영어로 Radio-Frequency IDentification의 약자로, IC칩을 이용해 다양한 사물의 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인식기술을 말하는데요.

RFID는 교통카드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하이패스(전자요금 징수장치)나 사원증의 출입카드 등이 대표적인 사례인데요.


유럽에서는 리더기를 가방속에 몰래 숨겨두고, 근처에 있는 사람의 RFID를 몰래 빼내어 무단으로 사용하는 일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신용카드의 RFID 정보를 훔쳐서 자신도 모르게 해외에서 카드가 결제되는 일이 발생하자, 유럽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은 RFID 차단기능이 있는 지갑이나 여권지갑을 많이 찾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저도 RFID차단기능이 있는 샤오미 지갑을 구입했습니다. 유럽으로 당장 떠날일은 없지만, 국내에서도 이런일이 발생하지않을거란 보장은 없으니까요.


그럼 샤오미 RFID 차단 지갑, 구매후기를 시작합니다!



샤오미 90분 RFID 차단지갑 포장박스입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네요. 포장박스에는 90 RFID SECURITY PROTECTION WALLET이라고 표시되어있네요. 정확한 품번은 RMST12QB입니다.




포장박스를 개봉하면, 위 사진처럼 한번더 포장이 되어있네요.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샤오미 지갑입니다. 제가 구매한 색상은 '마블블루'로 일반 검정색상보다 더 고급스러워보이네요. 샤오미 RFID 차단지갑은 가볍고 부드러운 극세사 가죽재질입니다. 정말 가볍습니다. 무게가 고작 46그램이라고 하네요.





샤오미 지갑의 내부 모습입니다. 지폐를 넣을 수 있는 곳이 두칸, 신용카드를 넣을 수 있는 곳이 6칸, 그리고 비밀(secret) 공간이 1칸 존재합니다.




지갑 내부에도 RFID PROTECTION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샤오미의 90분 라인임을 알 수 있도록 90이라고 음각이 되어있네요.





가지고 있던 신용카드 한장을 끼워봤습니다. 이렇게 신용카드를 지갑에 넣고다녀도, RFID 정보가 유출될 일은 없겠네요! 대신 대중교통을 이용할때 지갑에서 카드를 빼고 단말기에 찍어야합니다. RFID 차단기능이 있으니 당연한 말이지만요.




겉면과 안쪽 색상이 투톤이라 더욱 고급스럽죠?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능까지 탑재한 샤오미 90분 지갑.

해외여행을 떠난다면 필수입니다!


현재 기어베스트에서 4만원 초반대에 구매할 수 있으니, 관심있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링크: https://www.gearbest.com/wallets/pp_18..



기어베스트 회원가입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어베스트 회원가입부터 결제까지 한방에 끝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