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마존 직구방법

아마존 프라임 해지방법, 정말 간단해요! 최신판

by N editor 2017. 12. 12.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 아마존 프라임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프라임의 혜택과 30일 무료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관심있다면 아래 포스팅부터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아마존 프라임이란? 프라임 혜택과 30일 무료 가입방법



이번에는 아마존 프라임 해지방법입니다. 아마존 프라임은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기때문에 30일 트라이얼(trial) 버전은 꼭 한번 사용해보시는걸 강추합니다. 하지만 무료 사용기간이 끝나면 자동 결제되기때문에, 아마존 해외직구를 그리 많이 하지않는다면, 해지하는게 좋은데요.


가입하고 바로 해지하더라도 30일 무료 혜택을 얻을 수 있으니, 바로 해지해두는게 좋겠죠?



먼저 아마존닷컴으로 이동합니다.

www.amazon.com



위 링크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메인페이지가 나오는데요.

Account&Lists에 마우스 오버를 하면, 중간부분에 Your Prime Membership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이걸 선택해주세요!





위 화면과 같이 아마존 프라임에 가입내역과 우측에는 아마존 프라임의 혜택이 나옵니다. 좌측 가장 아랫부분에 Do not continue my free trial이라고 되어있네요. 해석하자면, '무료 프라임버전을 해지하겠다' 정도로 되겠네요. 클릭합니다!




are you sure you want to end your Prime benefits?

프라임 혜택을 정말 끝낼꺼냐고 묻네요. 당연히 그래야지요. End My Benefits를 선택합니다.




before you go, consider switching to Prime Video

프라임 혜택은 해지하더라도 프라임 비디오로 전환하는건 어떠냐고 묻습니다. 싫다면 End Membership을 선택합니다.




We're sorry to see you go

아마존닷컴, 그렇게 안봤는데 정말 끈질기게 매달리네요. Cancel Membership을 선택합니다.




Your membership will end on January 05,2018

After that date, you will lose access to your benefits and your card will not be charged.


드디어 아마존 프라임 멤버십이 해지되었네요. 제가 2017년 12월 6일 가입했으니까 딱 한달뒤인 2018년 1울 5일 해지가 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해당일자 이후에는 이러한 혜택을 받을 수 없고, 카드결제도 되지않을꺼라고 하네요.

이제 걱정 안해도 될 것 같죠?


자, 그럼 아마존 프라임은 해지해놓고, 한달간 프라임 혜택을 얻으면서 즐거운 해외직구 되시길 바래요!

카테고리 아마존 핫딜에서 현재 진행중인 아마존닷컴의 특가 할인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마존 핫딜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